박군X이상민X오민석의 기상천외한 산속 생존기
SBS 미운우리새끼 일요일 밤 9시 5분 방송

[ 문화뉴스 경민경 기자] SBS ‘미운 우리 새끼’는 박군X이상민X오민석의 기상천외한 생존기로 놀라움과 웃음을 동시에 안길 것을 예고했다.
이날, 박군이 이상민, 오민석을 데리고 인적이 드문 깊은 산속을 찾아 母벤져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알고 보니 15년간 특전사로 근무했던 박군이 두 형님들에게 극한의 상황에서도 살아남는 비법을 전수하기 위함이었던 것.
매서운 추위 속에 박군은 신문지, 통조림 캔 등으로 상상을 초월하는 생존 기술들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꽁꽁 얼어버린 강에 입수를 강행하며 물에 빠져도 살아남을 수 있는 초특급 스킬을 공개해 녹화장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상민과 민석 역시 “지구가 멸망하면 박군한테 가야겠다”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하지만, 연신 감탄사만 외쳤던 이상민에게 ‘大위기’가 닥쳤다. 이들의 운명의 장난으로 상민까지 얼음 물에 몸을 내던지고 마는 사태가 발생한 것. 과연 이상민의 얼음 물 입수는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스튜디오에서는 아내가 화났을 때 대처하는 MC 신동엽의 귀여운 생존법부터 서장훈이 무인도에 챙겨갈 딱 한 가지 물품도 공개돼 母벤져스의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생존 고수’ 박군과 ‘생존 초보’ 이상민, 오민석의 빛나는 케미는 21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미우새' 특전사 출신 '박군'의 산속 생존기...이상민, 얼음물에 입수?
박군X이상민X오민석의 기상천외한 산속 생존기
SBS 미운우리새끼 일요일 밤 9시 5분 방송
- '미운 우리 새끼' 남궁민 나이-진아름과 연애, 필모그래피 조명
- '미운 우리 새끼' 출연진 이다희, 팔방미인 칭호 뒤 숨겨진 콤플렉스는?
- '미우새' 새해 첫날, 동병상련 돌싱 탁재훈-김준호-임원희-이상민 한집에 모인다
- '동상이몽2' 리치 언니 박세리, 강남-이상화 신혼집 방문!
- '심야괴담회' 새 얼굴 등장... MC 김구라, 전문가 뺨치는 괴담 분석 선보여
- 25일 첫 방송 '어쩌다 사장', 차태현-조인성의 시골 슈퍼 영업...관전포인트 3
- [SBS 미운 우리 새끼] 미모의 배우 김유미, 정우와 첫만남부터 결혼까지 비하인드 대공개!
- '놀라운 토요일' 오마이걸 효정X지호, 상큼 리액션 → 깜짝 개인기까지 꿀재미 예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