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1065회 라인업 공개

[문화뉴스 이한영 기자] KBS2 '뮤직뱅크' 1065회 라인업이 공개되었다. 

사진 = 뮤직뱅크 화면 캡처
사진 = 뮤직뱅크 화면 캡처

12일 뮤직뱅크에는 'ATEEZ(에이티즈), BDC(비디씨), CRAVITY(크래비티), GHOST9(고스트나인), MCND(엠씨엔디), PIXY(픽시), VERIVERY(베리베리), 그레이시, 브레이브걸스, 송이한, 오유진, 온앤오프 (ONF), 威神V(WayV, 웨이션브이), 위아이(WEi), 임지수, 트라이비(TRI.BE), 펀치(Punch), 한강'이 출연한다. 

HOT Stage 컴백 무대에서는 한층 더 강렬해진 'WayV'의 에너제틱한 'Kick Back (Korean Ver.)'이 방영된다. 그룹 'WayV'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NCT'의 유닛으로 중화권에서 주로 활동하는 아이돌 가수이다. 'Kick Back'은 이들의 세 번째 미니앨범 'Kick Back'에 수록된 곡으로 R&B 기반의 댄스곡으로 그룹 특유의 밝고 강렬한 에너지를 담은 작품이다. 

밤하늘 달을 타고 날아온 'BDC(비디씨)'의 판타지 동화 속 주인공같은 'MOON RIDER와 팬심 사로잡을 화려한 퍼포먼스 '고스트나인'의 24시간 잠들지 않는 도시 'SEOUL'도 컴백 무대에 오른다. 

한편, TODAY 무대로는 상큼 폭발, 청량 폭발 '브레이브걸스'의 다시 보는 역대급 역주행송 '롤린(Rollin')'이 구성된다. '롤린'은 2017년에 발매된 곡으로 최근 유튜브 알고리즘을 타 '역주행' 중이다. 특히 군부대에서 공연한 영상으로 큰 화제를 모아 최근 음원차트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규칙을 깨부수는 룰 브레이커 '크래비티'의 카리스마 넘치는 거친 매력 'Bad Habits'도 TODAY무대로 오른다. 

뮤직뱅크 1065회는 12일 오후 5시에 KBS 2TV에서 방영한다. 

 

--

'뮤직뱅크 '라인업... 브레이브걸스, 에이티즈, WayV(웨이션브이), 고스트나인, 위아이, 크래비티 등

- 뮤직뱅크 1065회 라인업 공개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