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라온이앤티, 실력파 가수 투자하여 싱글 앨범 제작 완료

새라온이앤티, 2BiC지환∙영둥이∙에스더 싱글 앨범 발매
새라온이앤티, 2BiC지환∙영둥이∙에스더 싱글 앨범 발매

[문화뉴스 백현석 기자] 새라온이앤티가 앨범 투자 제작한 2Bic지환∙영둥이∙에스더의 싱글앨범이 발매된다.

2Bic지환∙영둥이는 23일 에스더는 24일 각각 싱글앨범을 발표했으며 해당 곡은 벅스, 멜론, 플로 등 국내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2Bic지환의 ‘Palace’는 소프트한 멜로디에 어우러진 피아노와 베이스, 드럼만을 통해 지환만이 갖고 있는 특유의 R&B Soul 목소리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곡이다. 가사 속에 담긴 진심 어린 사랑이 마치 내게도 전해지는 것 같은 아련함이 담겼다.

영둥이는 갖가지 핫한 주제의 영상을 만드는 유튜버 크리에이터이자 왕성한 인디 힙합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래퍼이다.

이번 영둥이의 ‘연말정산’은 지난 한 해에 겪은 여러가지의 에피소드를 가득 담아 솔직담백한 가사에 영둥이 특유의 그루비를 담아 누구나도 쉽게 공감할 수 있는 가사를 힙합 감성에 담아 한 해 끝 새해 시작에 대한 의지를 드러내는 곡이다.

에스더는 전 소호대 멤버이자 활발한 발라드 여제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발매하는 ‘때로는 마음만으론 안되는 사랑이 있어’는 차가운 겨울의 시린 이별 이야기로 에스더의 따뜻하지만 아련하고 덤덤한 음색으로 마음만으론 어떻게 할 수가 없는 사랑에 대한 아련한 감정을 가사에 듬뿍 담아 전달하는 곡이다.

한편, 새라온이앤티는 현재 전속 및 협업 중인 100여 명의 전문 프로듀서와 A&R(Artists and Repertoire)을 통해 매월 500여 곡을 받은 뒤, 그중 30~40곡을 선정하여 해당 곡에 어울리는 가수를 매칭하고 있다.

주요 프로듀서는 박봄, EXID, 장나라, 하하 등의 곡을 작곡한 조성현 프로듀서와 허각, 에이핑크, 2AM곡을 작사∙작곡한 황금두현이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