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립금 50조원 달성에 10월 31일까지 다양한 경품 행사
비대면 IRP 가입 고객, 수수료 인하, 면제 혜택까지 확대

‘퇴직연금 50조 돌파’…KB국민은행, 개인형 IRP 고객 위한 선물 이벤트 열려 / 사진=KB국민은행
‘퇴직연금 50조 돌파’…KB국민은행, 개인형 IRP 고객 위한 선물 이벤트 열려 / 사진=KB국민은행

(문화뉴스 이기철 기자) KB국민은행이 다음달 31일까지 ‘퇴직연금 적립금 50조 달성! 개인형 IRP도 역시 KB국민은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개인형 IRP 신규 가입자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개인형 IRP에 새롭게 가입하고 30만원 이상 납입한 뒤, 디폴트옵션 등록과 이벤트 응모를 모두 마치는 고객에게는 최대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 2매가 제공된다.  

추가 입금 고객 역시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0만원 이상을 입금하고 대상 상품을 매수하면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 또는 스타벅스 E카드 1만원권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추가로 300만원 이상을 입금한 고객에게는 신세계상품권 2만원권 또는 스타벅스 E카드 2만원권이 제공된다. 대상 상품에는 TDF 전 상품과 디폴트옵션 포트폴리오 상품(안정형 제외)이 포함된다. 

이 밖에도 KB국민은행은 10월 중 비대면 가입 고객을 위한 개인형 IRP 수수료 인하를 예고했다. 적립금이 5천만원을 초과할 경우, 퇴직금에 해당하는 금액에 대한 수수료가 전액 면제되며, 5천만원 미만 고객에게는 연 0.2%로 낮아진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고객들의 지속적인 신뢰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실시된다며, 향후에도 차별화된 퇴직연금 서비스 확대에 주력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문화뉴스 / 이기철 기자 leekic2@gmail.com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