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 여자친구 조지나 로드리게스
호날두 전 여자친구 이리나 샤크. 킴 카다시안

출처: 조지나 로드리게스 SNS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세계 최고의 축구 스타지만 한국에서는 최근 '날강두'라는 별명을 얻었다. 그의 화려한 축구 경력만큼 눈에 띄는 것이 바로 호날두의 여친들이다. 빼어난 축구 실력과 더불어 잘 생긴 얼굴, 근육질 몸까지 갖춘 호날두는 수 많은 이성과 교제해왔다. 모델, TV리포터, 동료 선수의 여동생 등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이 호날두의 여자친구였다.

먼저 호날두의 현재 여자친구는 '조지나 로드리게스'이다. 그녀는 1995년 생으로 호날두보다 10살 어리다. 스페인 출신의 모델로 지난 2016년 마드리드의 명품 브랜드인 구찌 매장 일을 하고 있었다. 당시 로드리게스와 호날두는 명품 브랜드 '돌체 앤 가바나'가 주최한 행사의 VIP 섹션에서 처음 만난 것으로 전해지며, 첫 눈에 반한 호날두가 적극적으로 구애해서 만남이 이어졌다.

 

출처: 조지나 로드리게스 SNS

호날두와 로드리게스 사이에는 4명의 자식이 있으며 그 중 막내딸인 알라나 마르티나 호날두는 호날두와 로드리게스 사이에서 자연 임신으로 태어났다. 이는 꽤나 이례적인 일이었다. 장남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주니어는 미국의 웨이트리스에게서 태어났다고 전해지며 어머니가 알려지지 않았고, 쌍둥이 남매인 에바 마리아 두스산투스와 마테오 호날두는 대리모를 통해서 태어났다.

 

출처: 조지나 로드리게스 SNS

조지나 로드리게스는 네 아이의 엄마이면서 다양한 명품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남편인 호날두와 함께 사업가로도 일을 하고 있다.

 

LFP 수상식에서 둘의 모습

한편, 호날두는 조지나 로드리게스를 만나기 전에 러시아 출신의 유명 모델 '이리나 샤크'와 오랫동안 교제했었다. 이리나 샤크는 1986년 생 러시아 출신의 패션 모델로 지난 2010년부터 2015년까지 호날두와 연인 사이였다. 둘은 아르마니 익스체인지의 S/S 캠페인 모델로 일을 함께 하면 처음 만났다. 호날두와 교제를 시작하며 이리나 샤크는 유명세를 얻게 되었고, 이에 힘입어 자신의 커리어를 구축해나가 지금의 탑 모델이 되었다.

 

출처: 이리나 샤크 SNS

둘의 결별 사유는 호날두의 바람기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호날두의 어린 아이같은 성격에 질려버렸다는 이야기도 있지만 자세한 내용은 밝혀진 바가 없다. 이리나 샤크는 이후 스페인 매거진 '올라'와의 인터뷰에서 "나의 이상형은 믿음직스럽고 정직하며 여성을 존중할 줄 아는 신사적인 남자"라며 "그렇지 않은 사람은 남자가 아니고 소년일 뿐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하며 호날두와의 교제를 후회하는 발언을 하기도 했다.

 

출처: 이리나 샤크 SNS

현재 이리나 샤크는 헐리우드 유명배우인 브래들리 쿠퍼와 교제 중이다. 둘 사이에는 지난 2017년에 태어난 딸인 레아 드 센 샤크 쿠퍼가 있다. 그러나 올해 5월부터 둘 사이의 불화설이 제기되었으며, 공동 양육에 관해 논의 중이라는 보도가 나오기도 했다.

 

출처: 킴 카다시안 SNS

호날두는 헐리우드의 셀럽인 킴 카다시안과 짧은 만남을 갖기도 했다. 둘은 지난 2010년 언론보도를 통해서 교제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지기도 했다. 대략 한 달 가량 만난 것으로 전해지고, 킴 카다시안이 레알 마드리드의 경기를 보고 고급 레스토랑으로 호날두와 이동해 로맨틱한 식사를 가지며 데이트하기도 했다. 데이트 후에는 호날두의 저택으로 이동해서 하룻밤을 보낸 뒤, 다음 날 호날두가 공항으로 배웅을 해주기도 했었다.

 

출처: 킴 카다시안 SNS

그러나 호날두가 장거리 연애에 지쳐서 이별하게 되었는 소식이 전해지며, 둘의 만남에 종지부를 찍었다.

 

출처: 킴 카다시안 SNS

현재 킴 카다시안은 힙합 가수이자 프로듀서인 카니예 웨스트의 아내이다. 둘은 지난 2004년부터 알고 지내던 사이였고, 2014년에는 결혼을 하게 된다. 카니예 웨스트와 결혼하기 전, 두 번의 이혼이 있었던 킴 카다시안이지만 둘의 관계는 꽤나 원만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현재까지 4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

'날강두' 호날두 여친 리스트...조지나 로드리게스, 이리나 샤크 등

호날두 여자친구 조지나 로드리게스
호날두 전 여자친구 이리나 샤크. 킴 카다시안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