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 원조 ‘걸크러쉬’의 귀환

[문화뉴스 이지숙 기자] 컴백을 앞둔 유빈의 첫 번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르엔터테인먼트는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유빈의 새 앨범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티저 이미지 두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유빈은 화려한 금발과 볼드한 귀걸이로 걸크러쉬 포스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는 은은한 가로등 불빛 아래 서서 시선을 압도하는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 강렬한 아우라를 자아내며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유빈의 컴백은 지난 5월, JYP를 떠나 기획사 ‘르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고 처음으로 선보였던 싱글 ‘넵넵(ME TIME)’ 이후 약 8개월 만이다.
2016년 솔로 데뷔 이후 '숙녀', 'Thank U Soooo Much', '무성영화' 등을 발표하며 자신만의 색깔이 짙은 음악으로 ‘콘셉트 장인’의 입지를 다진 유빈이 이번에는 어떤 스타일의 음악을 들고 돌아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유빈은 새 앨범 관련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본격적으로 컴백 예열에 나설 계획이다.
- BTS 뷔 '출구없는 반전매력'[포토]
- 송중기 '2020 MAMA를 빛낸 호스트'[포토]
- 엔하이픈 희승 '반짝이는 존재감'[포토]
- 12월 컴백 '아이즈원-보아-태연-청하-이승기-슈퍼주니어-벤 등
- 방탄소년단 정국 '투블럭 헤어스타일, 정국 is 뭔들'[포토]
- 유빈, ‘향수(PERFUME)’ 티저 이미지 공개…매혹적인 실루엣 '몽환섹시'
- 유빈, '향수(PERFUME)' 티저 이미지 공개 ‘치명적인 매력’
- '컴백 D-7' 유빈, '향수(PERFUME)' 티저 이미지 공개…'매혹+섹시'
- 신곡 '향수'로 돌아온 유빈, "영화 '향수'에서 영감 받았다"
키워드
#유빈
이지숙
js@mhns.co.kr
기자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