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홈' 송강, 연기 열정 가득한 촬영 비하인드 컷 대공개...대본 열공 모드→화제의 회상 씬 까지
  • 이지숙
  • 승인 2021.01.04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나무액터스 제공
사진=넷플릭스 제공

[MHN 문화뉴스 이지숙 기자] '스위트홈' 송강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까지 입소문 타며 K-드라마의 새 역사를 쓰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의 주인공 송강의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위트홈'에서 은둔형 외톨이 차현수 역을 맡은 송강은 그동안의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나날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사진=넷플릭스 제공

 

특히 전작들을 통해 눈부신 비주얼로 여심을 저격했던 그였기에 이번 '스위트홈'에서 보여준 파격적인 이미지 및 연기 변신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훔치며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오늘(4일)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는 이번 작품과 캐릭터를 위해 수없이 고민한 송강의 연기 열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모았던 차현수의 회상 씬을 비롯, 쉬는 시간에도 대본을 놓지 않는 모습은 '스위트홈'으로 빠르게 치솟고 있는 송강의 예사롭지 않은 상승세를 증명해 준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사진=넷플릭스 제공
사진=넷플릭스 제공
사진=넷플릭스 제공

먼저 정신없는 촬영 현장 속 진지한 눈빛과 표정으로 대본에 집중하고 있는 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착장과 소품, 그리고 주변 환경까지 모든 것이 작품 그대로지만, 대본에 열중하고 있는 송강에게선 차현수와는 전혀 다른 배우로서의 깊은 아우라가 풍긴다. 이어 자신의 연기를 모니터링하고 있는 모습 역시 캐릭터 표현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했다는 연기 열정이 물씬 느껴지는 대목이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사진=넷플릭스 제공

반면 현수의 고등학교 시절 회상 씬 비하인드 컷은 또 다른 감탄을 자아낸다. 바로 똑같이 교복을 입고 있음에도 섬세한 감정 표현과 눈빛으로 전작 '좋아하면 울리는'과는 상반된 분위기를 그려낸 것. 이처럼 송강으로 완성된 현수의 가슴 아픈 학창 시절은 비하인드 컷 만으로도 보는 이들의 마음을 울린다.

'스위트홈'을 통해 완벽한 비주얼부터 한층 더 성숙해진 연기를 보여준 송강에게 끝없는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지금, 활발한 활동으로 2021년을 채워나갈 그에게 많은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관련기사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