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오후 10시 20분 MBC 방송

[ 문화뉴스 정혜민 기자] 가수 겸 방송인 이지혜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유재석을 함박웃음 짓게 한 특급 비법을 공개한다.
‘국민 육아 멘토’ 오은영은 ‘라디오스타’ MC 김구라를 두고 '아빠의 정석'이라고 극찬하며 그 이유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오는 24일 오후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강성아)는 아이들을 케어 하느라 24시간이 모자란 슈퍼 엄마 아빠 4인 오은영, 송창의, 김지혜, 이지혜와 함께하는 ‘창의로운 육아의 지혜’ 특집으로 꾸며진다.

오은영은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 등에 출연해 아이들의 다양한 문제 행동을 개선하고 부모들에게 효과적인 육아법을 제시해 ‘국민 육아 멘토’로 불리며 사랑받고 있다.
‘육아계 셀럽’인 오은영은 “내가 의사인 걸 모르는 분이 많더라”라며 뜻밖의 고민을 토로한다. 이어 그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과정 후 소아청소년정신과를 전공했다”며 여러 매체를 통해 유명해진 이국종, 노규식 박사가 제자라고 설명해 시선을 모을 예정이다.
이 외에도 오은영은 ‘육아 멘토’로 활약하며 한때 ‘이것’ 사업을 고민해 봤다고 깜짝 고백하는가 하면, 다른 게스트들의 이야기에 효율적인 육아법을 제시하며 명언을 제조해 폭풍 공감과 감탄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지혜는 2017년 세무사 문재완 씨와 결혼해 슬하에 4살 딸 태리 양을 두고 있다. 육아와 일을 병행 중인 워킹맘 이지혜은 육아에 도움을 주는 인물로 개그맨 유재석의 아내인 나경은 전 아나운서를 꼽는다. 그는 “나경은은 나에게 ‘육아의 신’ 같은 존재”라며 애정을 드러낸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특히 이지혜는 딸 태리와 함께 유재석을 함박웃음 짓게 한 특급 비법을 공개한다고 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지혜는 “재석 오빠가 웃으면 그걸로 됐다”며 흐뭇해했다고 해 그 내막을 더욱 궁금하게 한다.
이지혜가 유재석을 함박웃음 짓게 한 특급 비법은 오는 24일 수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 '미스터트롯' 류지광, 지엠씨케이와 태국 에이전시 계약 체결 '글로벌 활동 본격화'
- '복면가왕' 가왕 '바코드'에 도전한 가수 8인.... "가수가 아닌 것 같다" 혹평의 주인공은?
- ‘나 혼자 산다’ 박나래, ‘박태리’의 세상 바쁜 ‘슬로 라이프’
- '뽕숭아학당 : 인생학교' 새 단장, 'TOP6 팬미팅' 준비 현장 공개
- '미스트롯2'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 특별 축하 무대…각별한 행보!
- 'OPAL (오팔)이 빛나는 밤' 전광렬, 크림빵 짤 뒤이을 토마호크 먹방짤 탄생 예고!
- 25일 첫 방송 '어쩌다 사장', 차태현-조인성의 시골 슈퍼 영업...관전포인트 3
- '나 혼자 산다' 팔랑귀 김광규, 필방에서 플렉스한 사연은?
- '생방송 오늘저녁' 맛집 위치 어디? 솥뚜껑 닭매운탕 맛집 소개
- '라디오스타', 요즘 최고 대세 개그콤비 이용진·이진호 출격..."역대급 케미"
- ‘라디오스타’ 나태주, “스판바지 입어야 자신감 UP” 고백...반전 취미 생활 대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