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의 ‘종국 몰이’, 로맨스 영화 공유한 사람?
성시경 “맛있는 술 마실 때 외롭다”
[문화뉴스 신지영 기자] 2일 방송되는 MBC ‘볼 빨간 신선놀음’에서는 4MC들의 연애 스타일이 공개된다.

산뜻한 ‘남친룩’으로 봄을 맞는 MC들은 서로의 의상에 대해 평하던 중 각자의 연애 스타일을 공유하기 시작했다.
“맛있는 술을 먹을 때 외로움을 느낀다”라며 한탄한 소문난 주당 성시경은 연애 성향에서도 애주가의 면모를 뽐냈다. 서장훈 역시 “좋은 곳에 혼자 가는 게 의미 없다, 좋아하는 사람과 가고 싶다”라면서 혼자 즐기는 외로움에 대해 솔직하게고백했다.
이어 “로맨스 영화를 보면 결혼하고 싶다”라는 김종국의 말에 하하가 “만나던 분이 있지 않았냐며” 은근한 ‘종국 몰이’를시작해 김종국을 당황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유일한 유부남인 하하를 향해 “가장 연애하고 싶을 때가 언제냐”라는 돌발 질문을 던진 서장훈에게 “어디서 수작이야!”라는 대답으로 응수해 아찔한 상황을 모면했다.
오는 4월 2일 금요일 오후 8시 45분 MBC ‘볼 빨간 신선놀음’에서 4명의 MC들의 솔직 담백한 연애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 연금복권 720, 48회차 당첨번호 발표 1조 7 7 9 3 6 3...보너스 당첨자 5명
- 4·7 재보궐선거 개표 방송 '크게 보는 선택 2021'
- '펜트하우스' 김소연 명연기 다시보기...과거 출연작 추천 4
- '나 혼자 산다' 8주년 특집 '어머나 반갑습니다' 이규형 출격
- '구해줘 홈즈' 동해X은혁, 핵인싸 부캐多 의뢰인의 매물 찾기에 나선다!
- ‘다큐프라임’ 100세 시대, 건강한 황반이 건강한 눈을 만든다!
- 복면가왕 랭킹 1위! '음악대장' 하현우의 스페셜 무대
- 손현주의 간이역, 매표요정 임지연 "나 안 해!" 역무원 파업 선언한 사연은?!
신지영 기자
press@mhns.co.kr
기자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