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문화재단, 옥상달빛X이진아 콘서트 개최
마음의 경계를 허물고 함께 즐기는 2021년 무경계 음악 콘서트
답답하고 지친 일상을 위로해 줄 언니들의 따뜻한 음악 선물

사진=광명문화재단 제공
사진=광명문화재단 제공

[문화뉴스 장연서 기자] 광명문화재단(대표이사 어연선)에서 개최하는 2021년 광명시민회관 기획 공연 '무경계 음악 콘서트 '옥상달빛x이진아'가 6월 25일 금요일 오후 7시 30분,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무경계 음악 콘서트'는 다양한 음악 장르를 즐길 수 있는 콘서트 시리즈로 관객들에게 새로운 음악적 경험을 선사하는 광명문화재단의 기획 공연이다. 올해는 코로나 19로 지쳐있는 시민들을 위해 따뜻한 감성의 두 여성 뮤지션을 초청하여 위로와 힐링이 되는 콘서트를 개최한다.

'옥상달빛'은 청춘의 행복과 아름다움을 응원하며 진솔한 삶의 이야기를 노래하는 두 동갑내기 김윤주와 박세진으로 이루어진 여성 듀오이다. 대표곡인 '수고했어, 오늘도', '달리기'는 지금까지도 힐링 음악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도 우리에게 따뜻한 음악으로 선물 같은 콘서트를 선사해 줄 예정이다.

'이진아'는 탁월한 연주 실력과 독보적 음악 색깔을 지닌 대체 불가 팝재즈 싱어송라이터이다. 2014년 SBS 'K팝스타 4'에 출연하여 뛰어난 작곡 실력과 화려한 연주로 주목받은 후 2016년 데뷔한 아티스트이다. 이번 공연에서 건반 위를 종횡무진하며 파워풀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라이브 퍼포머로서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2021년 광명시민회관에서 기획한 'GMC 초이스' 공연 관람 후 현장에서 관람 카드에 스탬프를 받으면 광명시민회관 기념품을 증정하는 'GMC 관람 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명문화재단 홈페이지 열린 광장 '후기 게시판'에 공연 후기를 남기면 경품과 호텔 식사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공연은 8세 이상 관람가이며 예매는 광명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기타 관람료나 예매 혜택 또한 참고할 수 있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