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쇼!음악중심' 라인업 공개

[문화뉴스 유수정 기자] ] '쇼! 음악중심' 726회 라인업이 공개됐다.
29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음악중심')에는 임정희, 오마이걸, 우주소녀 더 블랙, NCT DREAM, 프로미스나인, 공원소녀, 원어스, 에버글로우, woo!ah!, 로켓펀치, TO1, E'LAST U, 블링블링, 트라이비, 블리처스, 강민수, 박서진이 출연한다.

명실상부 대세 그룹으로 자리잡은 오마이걸은 신곡 'Dun Dun Dance'로 국내 주요 음원차트 정상을 휩쓸고 있다.
신곡은 'Dun Dun Dance'는 오마이걸의 다채로운 보컬과 상큼하고 청량한 비트가 돋보이는 뉴 디스코 스타일의 곡으로, 밝고 경쾌하면서도 아련한 오마이걸 특유의 매력을 잘 드러냈다는 호평을 받으며 흥행하고 있다.
오마이걸은 21주차(2021.05.16~2021.05.22) 가온차트에서 신곡 'Dun Dun Dance'로 디지털 종합 부문 1위를 차지한데 이어 멜론 Hits24 차트에서 2위를 기록하며 괄목한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2주 연속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한 NCT DREAM(엔시티 드림)의 '맛'(Hot Sauce)무대도 펼쳐진다.
NCT DREAM의 신곡 '맛'(Hot Sauce)은 주문을 외우는 듯한 독특한 시그니처 사운드가 강한 중독성을 선사하는 힙합 곡이다.
이번 ‘맛 (Hot Sauce) - The 1st Album’ 앨범은 출시 일주일만에 밀리언셀러에 오른데 이어 단 16일만에 음반 판매량 200만 장을 돌파하며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21주차(2021.05.16~2021.05.22) 가온차트에서 ‘맛 (Hot Sauce) - The 1st Album’로 앨범차트 2주 연속 1위에 오르며 글로벌 아티스트의 파워를 입증했다.

프로미스나인은 'WE GO (위 고)' 무대를 펼친다.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의 타이틀곡 'WE GO (위 고)'는 프로미스나인만의 청량하고 상쾌한 에너지를 담아 지친 사람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곡이다. 펑키한 기타와 베이스가 돋보이는 신나는 팝 장르로,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물씬 담은 멜로디로 리스너들을 상상 속 여행으로 초대하며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를 선사한다.
프로미스나인은 이번 앨범으로 자체 초동 신기록을 경신한데 이어 가온차트 21주차(5월16일-5월22일)에 따르면 프로미스나인의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 (나인 웨이 티켓)'의 타이틀곡 'WE GO (위 고)'가 BGM 차트에서 1위, 앨범 차트에서 4위를 기록했다.
한편 MBC '쇼!음악중심'은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25분에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