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준, 박준휘, 전성민, 원종환, 신창주, 송상훈, 김연진, 김혜미
신선함을 더해줄 뉴 캐스트 진태화, 임진섭, 황두현, 윤석호, 임찬민, 김태한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대학로 대표 창작 뮤지컬 <풍월주>가 31일 플러스씨어터에서 개막한다.
뮤지컬 <풍월주>는 남자 기생들이 모인 신라 운루를 배경으로 그곳의 최고 풍월 ‘열’과 그의 친구이자 애틋한 마음을 나누는 ‘사담’, 열에 집착하는 핏빛 개혁 군주 ‘진성 여왕’의 관계를 다룬 작품이다.
지난 2011년 CJ문화재단 신인 공연 창작자 지원 프로그램 CJ 크리에이티브 마인즈에 선정된 뮤지컬 '풍월주'는 2012년부터 2020년까지 다섯 번의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소극장 창작뮤지컬의 저력을 증명함과 동시에 대학로 대표 창작 뮤지컬로 자리매김했다.
‘남자기생 풍월’이라는 신선하고 독특한 소재, 매력적인 캐릭터들 간의 얽히고 설킨 애절한 사랑 이야기에, 오랫동안 여운이 남는 아름답고 서정적인 음악의 조화로 깊은 울림을 전하며 수작임을 입증해 관객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지난 시즌 인상적인 무대를 선사하며 호평을 받은 이석준, 박준휘, 전성민, 원종환, 신창주, 송상훈, 김연진, 김혜미와 함께 신선함을 더해줄 뉴 캐스트 진태화, 임진섭, 황두현, 윤석호, 임찬민, 김태한의 합류로 기대를 모은다.
개막 전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넘버 ‘나의 얼굴’, ‘술에 취한 꿈 Rep.’의 뮤직비디오 공개가 그 기대를 한껏 높였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임찬민은 천하를 다 가졌으나 늘 외로워야만 했던 ‘진성여왕’의 서사를 담은 ‘나의 얼굴’을 불렀다. 자신의 권력을 탐하는 적들 속에서 여인이기보다는 강인한 왕이어야 했던 진성여왕의 외로운 모습을 온전히 담아내 눈길을 끈다.
‘술에 취한 꿈 Rep.’를 부른 ‘열’ 역의 임진섭, 이석준과 ‘사담’ 역의 황두현, 박준휘는 완벽한 하모니와 케미를 보여주며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뮤지컬 <풍월주>는 오는 9월 2일 오후 3시 2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한편, 올해로 10년차 공연을 맞이한 뮤지컬 <풍월주>는 오늘 8월 31일 플러스씨어터에서 개막하며 공연은 11월 7일까지이다.
- BTS 뷔 '출구없는 반전매력'[포토]
- '윤스테이' 이서진-정유미-박서준-최우식 나이부터 빛나는 인연 화제
- '빈센조', 송중기-전여빈의 화끈한 정의구현...빈센조 의미,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소개
- 송강 필모그래피... 데뷔작부터 '스위트홈'까지 작품 소개
- 임영웅 '트로트 히어로'[포토]
- 뮤지컬 '베르나르다 알바' 폭력에 대한 날카로운 서사
- '소띠의 해' 운세 어떨까...2021년 띠별 운세, 신축년 의미는?
- 에덴시에 남기고 간 나비스의 선물, 뮤지컬 '그라피티'
- '위키드' 옥주현, '한국 위키드 자부심 지켜라!'... 여섯 배우의 케미 폭발
- 현대차 ´아이오닉5´ 가격부터 스펙, 출시일 관심
- 백현, '홍천기' 첫 OST '나인가요' 31일 공개
- 아센디오-동아방송예술대 산학협동 스튜디오 콤플렉스 조성
- 뱀뱀, '여심 녹이는 비주얼'(화보)
- [건강 팁] 수능 대비, 수험생 건강관리 방법
- NCT 127, 정규 3집 'Sticker' 첫 번째 콘셉트 티저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