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충북문화재단(대표이사 김승환)이 제3회 충북국제무예액션영화제 ‘씨마프 자원활동가를 오는 8일(수)부터 내달 1일(금)까지 모집한다.

’씨마프 자원활동가‘는 영화제 기간동안 총 5개팀에서 안내, 홍보, 행사보조 등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신청대상은 영화제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갖고 있는 만18세 이상의 대한민국 성인이면 가능하며 서류와 면접 심사를 통해 10월 14일(목) 최종 합격자 약 30명 정도를 선정 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자원활동가는 활동인증서를 수여 받을 수 있으며, 영화제 굿즈 및 소정의 활동비와 자원봉사 활동시간을 인정받을 수 있다.
신청방법은 충북국제무예액션영화제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 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전송하면 된다.
영화제 관계자는 “충북국제무예액션영화제가 국제영화제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영화제에 열정과 관심이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충북국제 무예액션영화제 지원본부로 문의하면 된다.
- 뮤지컬 '베르나르다 알바' 폭력에 대한 날카로운 서사
- '소띠의 해' 운세 어떨까...2021년 띠별 운세, 신축년 의미는?
- 에덴시에 남기고 간 나비스의 선물, 뮤지컬 '그라피티'
- '위키드' 옥주현, '한국 위키드 자부심 지켜라!'... 여섯 배우의 케미 폭발
- 현대차 ´아이오닉5´ 가격부터 스펙, 출시일 관심
- BTS 뷔 '출구없는 반전매력'[포토]
- '윤스테이' 이서진-정유미-박서준-최우식 나이부터 빛나는 인연 화제
- '빈센조', 송중기-전여빈의 화끈한 정의구현...빈센조 의미,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소개
- 송강 필모그래피... 데뷔작부터 '스위트홈'까지 작품 소개
- 임영웅 '트로트 히어로'[포토]
- [달빛 리뷰] 무대에 서기 위해선 분장실을 지나야 하니까···연극 '분장실'을 보고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BTS 이어 ‘빌보드 200’ 차트인 기간 기록
- 은평구립구산동도서관마을, SF북콘서트
- ‘잠적’ 김희애, 옥수수밭 농부로 大변신, 직접 수확에 나선 사연은?
- 몬스타엑스, '아돌라-심야아이돌’ 고정 DJ-호스트 줄줄이 발탁
문수인 기자
govlvlem@mhns.co.kr
기자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