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9일(화)부터 내년 5월 8일(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
류정한, 홍광호, 신성록, 윤공주, 아이비, 선민, 조정은, 최수진, 민경아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뮤지컬 <지킬앤하이드>가 1차 티켓오픈과 동시에 샤롯데씨어터, 티몬 선예매를 비롯해 전 예매처에서 매진을 기록하며 명실상부한 흥행 대작의 귀환을 알렸다.
2018년 이후, 3년만에 돌아온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모두가 기다렸던 작품의 명성에 걸맞게 개막소식과 함께 화제의 중심에 서며 치열한 티켓팅을 예고한 바 있다.
지난 30일 샤롯데씨어터와 티몬 선예매를 비롯해 31일 1차 티켓오픈과 동시에 전 예매처에서 전석 매진 및 랭킹 1위를 달성하며 하반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쟁쟁한 대작들 사이에서 명불허전 ‘스테디셀러’의 위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2004년 초연 된 후 세계에서 가장 성공한 프로덕션으로 매 시즌 ‘지킬앤하이드’ 신드롬을 일으키며 현재까지 국내 누적 공연 횟수 1,410회, 관람 관객 150만명을 동원하여 ‘흥행 불패의 신화’를 기록한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뮤지컬이다.

영국 소설 작가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이 쓴 이중인격을 표현한 선구자격인 단편 소설 <지킬박사와 하이드>를 원작으로 한 인물안에 두 인격이 대립하는 '인간의 이중성'과 순수한 사랑을 탄탄한 스토리로 풀어내며 '스릴러 로맨스'를 완성하는 프랭크 와일드혼의 강렬하고 아름다운 넘버가 더해져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지킬앤하이드‘ 역에 류정한, 홍광호, 신성록, ‘루시’ 역에 윤공주, 아이비, 선민, ‘엠마‘ 역에 조정은, 최수진, 민경아 등 무대를 압도하는 국내 최고의 배우들이 출연하며 흥행을 이어갈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오는 10월 19일(화)부터 내년 5월 8일(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 BTS 뷔 '출구없는 반전매력'[포토]
- '윤스테이' 이서진-정유미-박서준-최우식 나이부터 빛나는 인연 화제
- '빈센조', 송중기-전여빈의 화끈한 정의구현...빈센조 의미,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소개
- 송강 필모그래피... 데뷔작부터 '스위트홈'까지 작품 소개
- 임영웅 '트로트 히어로'[포토]
- 뮤지컬 '베르나르다 알바' 폭력에 대한 날카로운 서사
- '소띠의 해' 운세 어떨까...2021년 띠별 운세, 신축년 의미는?
- 에덴시에 남기고 간 나비스의 선물, 뮤지컬 '그라피티'
- '위키드' 옥주현, '한국 위키드 자부심 지켜라!'... 여섯 배우의 케미 폭발
- 현대차 ´아이오닉5´ 가격부터 스펙, 출시일 관심
-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맛집 위치는?...'12첩 꼬막 정식' 맛집 소개
- '개는 훌룡하다' 입질 심한 말티즈의 과한 소유욕, 강형욱이 제안한 해결법은?
- 제주 학생인권교육센터 개소···제 역할 수행하는 공간되길
- 루이스폴센, 신규 백화점 매장 연이어 오픈…”고객과의 접점 넓혀 나갈 것”
- [뮤지컬] 10년차 공연 맞이한 대학로 대표 창작 뮤지컬 '풍월주' 오늘 개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