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간에 효과보는 디톡스 오일만주스 인기
노니분말, 다이어트 뿐 아니라 피부개선에도 도움

[문화뉴스 MHN 이은비 기자]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여름 휴가를 즐기기 위해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몇 가지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한다.
 
▶디톡스 오일만주스
 
출처=픽사베이

디톡스 주스로 알려진 오일만주스는 체내 독소를 배출하고, 체질 개선을 도와 지방이 쉽게 쌓이는 것을 막아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오일만주스란 파슬리와 레몬을 이용해 만드는 디톡스 주스로, ‘파슬리 레몬주스’라고도 불린다.
 
실제 개그우먼 신기루는 오일만주스 다이어트로 5일 만에 무려 4.6kg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히면서 이어 오일만주스로 다이어트 효과를 본 누리꾼들의 후기도 많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에는 오일만주스 분말을 판매하는 곳이 늘어나, 직접 파슬리와 레몬을 갈지 않고 오일만주스 분말을 물에 섞기만 하면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새싹보리 다이어트
 
출처=픽사베이

새싹보리란 보리에서 싹을 틔운 뒤, 10~20cm 정도 자란 어린 잎을 뜻한다. 열량과 당분이 낮아 성인병을 예방하고 영양소는 풍부하여 비만인 사람에게 좋다.

새싹보리를 이용한 다이어트로는 새싹보리분말로 해독주스를 만들어 먹는 방법인데, 새싹보리 분말 10g과 바나나 3개, 우유 700ml를 넣은 뒤 갈아주면 된다.
 
식이섬유가 고구마의 약 20배, 철분은 시금치의 약 24배가 들어있어 포만감을 줄 뿐 아니라 해독으로 내장지방을 빼는데 효과적이다.
 
▶노니다이어트

 

출처=픽사베이

노니는 열대 식물로, 우리가 섭취하는 노니는 노니 나무의 열매이다. 섬유질과 즙 뿐만 아니라 200여 가지가 넘는 식물영양소가 담긴 건강식품이다.

당뇨, 고혈압, 염증을 예방하고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기 때문에 건강과 체중조절을 위한 사람들에게 필수적이다.
 
노니를 가장 효과적으로 먹는 방법은 발효액을 활용하는 것인데, 노니 발효액과 요구르트, 꿀, 사과를 함께 넣어 함께 갈아주면 된다.

-----------------------------------

여름 맞이 뱃살 다이어트 운동법 추천...디톡스 오일만주스, 새싹보리, 노니

단기간에 효과보는 디톡스 오일만주스 인기

노니분말, 다이어트 뿐 아니라 피부개선에도 도움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