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8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8월 21일부터 30일까지 총 10일간 진행
'쇼그맨 in 부산', 22일~23일 영화의 전당 공연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사진제공=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조직위원회

[문화뉴스 MHN 송진영 기자] 올해로 8회를 맞는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는 관객과 소통하는 '쇼그맨 in 부산'으로 찾아간다.

이번 BICF는 개그맨 김원효, 김재욱, 박성호, 이종훈, 정범균이 출연한다.

'전국 트롯 자랑'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BICF는 기존의 방식을 전면 개편한 새로운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박성호는 요들송과 트롯을 결합시킨 '요들뽕'으로 웃음 사냥에 나선다고 해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트롯 앨범을 낸 경험이 있는 모든 멤버들은  "개그는 오래 해서 호흡이 잘 맞는데, 춤과 노래가 부족하다 보니 춤 연습에 시간을 많이 투자하고 있다"라면서 무대에서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그들이 라이브 무대를 위해 남다른 노력하고 있음을 밝혔다.

또한, 고향이 부산이라고 밝힌 김원효는 "'부코페'가 부산에서 열리다 보니, 부산 분들이 공감하실만한 특별한 코너를 준비했다"라고 밝히며 관객과의 즉흥적인 소통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함께 어우러져서 모두가 즐기는 공연을 만드는 것을 첫 번째 목표로 하고 있다는 다섯 명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 웃음으로 즐겁게 기분 전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관객 소통 코미디의 최고봉 '쇼그맨 in 부산'은 오는 8월 22일(토)과 23일(일) 양일간 부산 영화의전당 하늘연극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티켓은 예매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되는 BICF는 좌석 거리두기, 모든 참가자 모스크 착용, 입장시 발열체크, 자가 문진표 작성 등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할 예정이다.

------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 '쇼그맨 in 부산'…김원효, 김재욱, 박성호 등 출연

제 8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8월 21일부터 30일까지 총 10일간 진행
'쇼그맨 in 부산', 22일~23일 영화의 전당 공연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