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마마 “고막 남친” 극찬한 '비가 오던 밤'
!['비가 오던 밤 MV'스틸컷 [사진=MNH 엔터테인먼트 제공]](https://cdn.mhns.co.kr/news/photo/202107/509040_614720_153.jpg)
[문화뉴스 이동욱 기자] MNH엔터테인먼트의 첫 발라드 가수 임상현이 한여름을 촉촉하게 적실 신보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임상현은 23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5일 발매되는 디지털 싱글 '비가 오던 밤'의 뮤직비디오 스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멍하니 창밖의 비를 바라보는 두 남녀의 모습이 담겼다. 필름 카메라로 담은 듯 따뜻한 감성이 두 사람의 우수에 젖은 눈빛과 어우러지며 부드러운 무드를 연출한다.
특히 앞서 공개된 비대면 청음회 영상에서 의문의 인연이라 소개된 빅톤의 허찬이 다시 한번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스틸컷을 통해 의문의 정체를 밝힌 허찬은 ‘비가 오던 밤’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으로 열연, 여름밤의 촉촉한 감성을 더할 것으로 예고돼 기대가 모인다.
임상현은 이날 싱글 '비가 오던 밤'의 음원 스포일러 영상과 함께 비대면 청음회, 뮤직비디오 스틸컷 등을 연이어 공개하며 25일 발매되는 신보 발매에 대한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목소리 미남' 타이틀을 획득한 임상현은 '비가 오던 밤'을 통해 올여름 리스너들의 감성을 촉촉이 적실 감성 발라드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가요계의 새로운 감성 장인으로 주목받는 임상현의 디지털 싱글 ‘비가 오던 밤’은 오는 25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뮤지컬] '사랑했어요', '비처럼 음악처럼', '내 사랑 내 곁에'···뮤지컬로 재탄생하는 故김현식의 명곡!
- 조장혁·고유진·세븐·박규리·김나희 등 故김현식의 명곡들로 탄생한 뮤지컬 '사랑했어요' 8월 개막
- ‘음색 여신’ 러블리즈 케이, 심규선 ‘월령(月齡)’ 재해석
- 피싱걸스, 타이틀곡 ‘낚시왕’으로 본격적인 활동 시작
- [기고] 경계를 넘나드는 흐름의 새 춤, '패강가'
- 소비자가 선택한 ‘인강용 노트북’ 베이직북,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베이직스 수상
-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강렬한 눈빛'(화보)
- 웹예능 '구라철', '빙상계의 프로 예능러' 제갈성렬 감독과 상상초월 얼음 토크
- ITZY(있지) 예지, 반전 매력 브이로그 공개
- 코요태, 오늘 30일 리메이크 싱글 ‘바다새’ 발매
- 민서 '도도', '시크'한 매력이 공존하는 새프로필 사진 공개
이동욱 기자
press@mhns.co.kr
기자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