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채원
김채원

[문화뉴스 이동욱 기자]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2018년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아이즈원으로 데뷔한 팀 내 메인 댄서와 리드 보컬로 활약하며 뛰어난 미모와 실력으로 큰 사랑을 받는 가수 은비와 채원의 세련미 넘치는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이슬을 머금은 듯 촉촉한 글로시 립과 그윽한 눈매가 어우러진 메이크업을 하고 등장한 은비와 채원은 강렬한 콘셉트의 세트장에서 무심한 듯 시크한 눈빛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권은비
권은비

특히 그들은 클로즈업 컷에서도 영롱한 글리터 포인트와 함께 변함없는 미모를 뽐내며 우아한 아우라를 발산, 몽환적인 표정을 연출하며 시선을 사로잡는 고혹적인 화보를 탄생시켰다. 그동안 볼 수 없었던 그들의 헤어나올 수 없는 색다른 매력에 촬영장 스태프들은 "또 다른 화보 장인이 탄생했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2018년 IZ*ONE(아이즈원)으로 데뷔해 춤, 노래, 외모 등 흠잡을 곳 없는 모습을 보여주며 '육각형 아이돌'로 불리던 은비와 채원은 지난 3월 온라인 콘서트 'ONE THE STORY(원 더 스토리)'로 팬들과 마지막 인사를 나누며 2년 6개월간의 여정을 마무리했다.

그들은 활동 종료 이후에도 음원 커버나 TV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싱글즈 제공]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