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여름 맞이 ‘쌍따봉 특가’ 이벤트 진행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메가박스가 시원하고 안전한 여름철 최고의 피서지로 극장을 찾는 관람객들을 위해 두 배로 즐길 수 있도록 ‘쌍따봉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가박스 쌍따봉 특가 이벤트 이미지/사진=메가박스 제공
메가박스 쌍따봉 특가 이벤트 이미지/사진=메가박스 제공

첫번째 특가로 영화 관람 고객 대상 음료 5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메가박스 앱을 통해 영화 예매 시 ‘나의 메가박스’ 페이지에서 증정된 쿠폰을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장 티켓 구매 시에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탄산음료와 PET음료를 제외한 전 음료에 적용 가능하다. 지난 6월 신규 런칭한 여름 음료인 키위레몬에이드, 아이스 초코, 밀크티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두번째 특가로 팝콘 L 사이즈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해당 특가 혜택은 영화 관람을 하지 않는 고객들도 현장 매점이나 키오스크에서 이용할 수 있어 언제든 가벼운 마음으로 극장에 들러 팝콘을 구매할 수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현행 거리두기 체제가 연장됨에 따라 상영관 내에서 팝콘을 먹을 수는 없지만 그만큼 매점 딜리버리 서비스 및 영화 관람 후 팝콘을 포장해 가는 고객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

메가박스 VIP LEVEL UP + 이벤트 이미지/사진=메가박스
메가박스 VIP LEVEL UP + 이벤트 이미지/사진=메가박스

더욱 많은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볍고 즐거운 마음으로 집에서도 맛있는 팝콘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메가박스가 영화를 보면 볼수록 포인트가 더해지는 ‘VIP 레벨 업 플러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영화 2편 관람 시 포인트 500점, 4편 관람 시 1000점, 6편 관람 시 1500점을 추가로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포인트 10000점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VIP 선정 시 포함되는 승급 포인트로 제공되 많은 영화 매니아들의 뜨거운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