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객들이 기다려온 최정상 스타의 만남, 2021 마이클 리 & 라민 카림루 콘서트
8월 27일부터 단 3일간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개최

2021 마이클 리 & 라민 카림루 콘서트/사진=리마프로덕션스 제공
2021 마이클 리 & 라민 카림루 콘서트/사진=리마프로덕션스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2021 마이클 리 & 라민 카림루 콘서트>(Michael K. Lee & Ramin Karimloo Concert/ 프로듀서: 마이클 리)가 8월 4일(수) 오후 2시에 티켓 오픈한다.

8월 27일부터 단 3일간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개최되는 <2021 마이클 리 & 라민 카림루 콘서트>는 8월 27일부터 29일까지 열리는 총 4회의 공연을 고양문화재단, 인터파크, 예스24, 옥션, 티켓링크. 멜론, 티켓 11번가에서 예매할 수 있다. 

8월 8일까지 예매 시 조기예매 10%의 혜택을 제공하며 자세한 예매 정보는 공식 SNS 및 각 예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계적 명작 <오페라의 유령>, <레미제라블>을 비롯해 아직 국내에 알려지지 않은 최신작 넘버, 히트 팝 등 배우이자 음악 아티스트로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장르의 20여 곡을 원어로 선보이는 무대를 준비하고 있어 티켓 열기는 더욱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김보경, 윤형렬, 민우혁, 전나영/사진=리마프로덕션스 제공
김보경, 윤형렬, 민우혁, 전나영/사진=리마프로덕션스 제공

여기에 마이클 리와의 특별한 인연을 맺은 한국의 뮤지컬 스타 4명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을 확정해 특별한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마이클 리의 한국 데뷔작 <미스 사이공>에서 한국 1호 킴으로 함께 출연했으며 <아이다>, <캣츠>, <위키드> 등의 작품을 통해 섬세한 연기로 사랑받은 실력파 배우 김보경, <노트르담 드 파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등에서 마이클 리와의 호흡을 맞췄으며 <명성황후>, <블루레인> 등 선 굵은 연기와 목소리로 호평 받은 윤형렬이 함께 출연한다. 

또한 TV와 무대에서 활약중인 멀티테이너로 <레미제라블>, <위키드>, <벤허>, <지킬앤하이드> 등에서 카리스마 있는 연기를 펼쳤으며 최근 ‘불후의 명곡’에서 마이클 리와 함께 강렬한 무대로 우승한 민우혁, 웨스트엔드 출신의 배우이자 국보급 성대로 불리며 <노트르담 드 파리>, <렌트>, <아이다>, <레미제라블> 등에서 파워풀한 목소리와 독특한 아우라로 관객을 사로잡은 전나영이 함께 콘서트를 빛내줄 예정이다. 

27일(금), 29일(일) 2회 공연에는 김보경, 윤형렬, 28일(토) 2회 공연에는 민우혁, 전나영 배우가 출연 예정이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