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퀸' 전지윤, 21일 컴백 확정
1년 만에 돌아온 감성 사냥꾼
[문화뉴스 백현석 기자] 감성 사냥꾼 전지윤이 1년만에 깜짝 컴백을 앞두고 있다. 대체 불가한 감성으로 사랑 받고 있는 솔로 아티스트 전지윤이 지난해 8월 발표한 싱글앨범 'BAD' 이후 약 1년 만에 컴백을 예고했다.

전지윤의 소속사 아츠로이엔티에 따르면 전지윤은 8월 21일 컴백이 예정에 있다고 한다. 이번 신곡은 기존에 보여주었던 파격적인 퍼포먼스가 아닌 짙은 감성이 느껴지는 R&B 곡.
솔로 아티스트로 전향 후 지난해 'BAD'를 통해 4년 만에 처음으로 퍼포먼스 곡을 선보이며 '퍼포먼스 퀸'의 부활을 알렸던 전지윤이 1년 만에 선보이는 이번 신곡은 댄스곡이 아닌 R&B 장르의 유니크한 곡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감싸줄 감성적인 곡으로 알려져 싱어송라이터로서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한 전지윤의 역량을 다시 한번 확인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1년 만에 깜짝 컴백을 예고한 전지윤의 신곡은 오는 8월 21일 18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아츠로-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MOU 체결, 미래의 K-POP 리더 육성한다
-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 불꽃 튀는 분량 전쟁...직접 콘텐츠 기획부터 제작, 출연까지
- 방탄소년단, 'Permission to Dance'와 'Butter'로 日 오리콘 주간 스트리밍 5주 연속 1·2위 독점
- [전시] 3색의 개성만점 드로잉, '가이드 마크'展
- 대학로 연극 '작은 아씨들' 오늘 8월 12일(목) 오후 2시 티켓오픈!
- [웨딩] 프라이빗하고 유니크한 웨딩 패키지 ‘스카이 웨딩’ 선보여
- 국내 최초 가상 인플루언서 로지, 쉐보레 전기차 뮤즈 발탁
- '2PM', 군백기 이후 6년만에 완전체 온라인 팬미팅 개최!
- '심야괴담회', 역대급 특종! 희대의 살인마, 유영철에 관한 이야기 최초 공개!
- 전지윤, 컴백 앞두고 신곡 '숲' 1차 티저 영상 공개
- 전지윤, 1년 만에 신곡 '숲' 발매 허가윤 '깜짝' 피처링
키워드
#전지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