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근·이창용·정욱진·배나라·니엘·백동현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 랭킹 1위! 창작 뮤지컬 저력 입증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이 개막을 2일 앞두고 막바지 연습에 돌입한 연습실 사진을 공개했다.
<개와 고양이의 시간>은 서로 다른 외향, 상반된 삶을 살아온 검은 개 랩터와 검은 고양이 플루토라는 두 캐릭터의 시선으로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작품이다.
연습실 공개 현장에서 랩터 역의 송원근, 정욱진, 배나라는 때론 유쾌하고 때론 진지한 캐릭터의 모습을 입체적으로 연기해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플루토 역의 이창용, 니엘, 백동현은 인간과 동물이 교감하는 과정을 섬세하게 표현해 극의 몰입도를 더했다.
배우들은 “무엇보다 6명의 배우가 완벽한 팀워크를 자랑하고 있다. 어려운 시기에 극장을 방문하는 관객에게 감동을 전하기 위해 완성도 높은 연기와 노래를 선보이고 대본을 탐독하고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라며 연습실 상황을 전했다.
한편, 초연의 극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는 수정과 보완작업을 거쳐 더욱 완성도를 높인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은 오는 9월 8일부터 드림아트센터 1관에서 공연된다.
- BTS 뷔 '출구없는 반전매력'[포토]
- '윤스테이' 이서진-정유미-박서준-최우식 나이부터 빛나는 인연 화제
- '빈센조', 송중기-전여빈의 화끈한 정의구현...빈센조 의미,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소개
- 송강 필모그래피... 데뷔작부터 '스위트홈'까지 작품 소개
- 임영웅 '트로트 히어로'[포토]
- 뮤지컬 '베르나르다 알바' 폭력에 대한 날카로운 서사
- '소띠의 해' 운세 어떨까...2021년 띠별 운세, 신축년 의미는?
- 에덴시에 남기고 간 나비스의 선물, 뮤지컬 '그라피티'
- '위키드' 옥주현, '한국 위키드 자부심 지켜라!'... 여섯 배우의 케미 폭발
- 현대차 ´아이오닉5´ 가격부터 스펙, 출시일 관심
- [인터뷰] "문화로 소생하는 지역공동체 추구"···지역 문화재단 발전의 튼튼한 디딤돌 전국지역문화재단연합회, 허정숙 회장
- 라디메리, 오프라인 매장 현대면세점 동대문점 오픈…해외 시장 진출 신호탄
- 스테이씨(STAYC), 오늘(6일) 미니 1집 ‘STEREOTYPE’ 발매 “색안경을 끼고 보지 마요”
- 피아니스트 임현정, EBS 라디오 ‘정 경의 클래식, 클래식’ 출연
-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한정 커플매니저, 좋은 결혼정보회사 선정법 소개
키워드
#개와 고양이의 시간
문수인 기자
govlvlem@mhns.co.kr
기자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