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 김희재 HEEJAE 유튜브
사진출처 : 김희재 HEEJAE 유튜브

 

[문화뉴스 백현우 기자] 가수겸 배우 김희재의 2022 'Season's Greeting Teaser' 영상이 지난 11월 20일 김희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공개되었다. 

김희재의 2022 Season's Greeting은 '핫가이 김희재', '섹시트롯돌 김희재'의 다양한 모습들을 담아낸 첫 Season's Greeting이며, 김희재에게 내포되어 있는 소위 말하는 '연예인 끼'를 본격적으로 보여주는 작품으로 해석된다.

가수 겸 배우 김희재는 첫 Season's Greeting을 통해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한  다양한 모습들을 표현해 냈다. 팬들에게는 '항상 멋진 남자 김희재'로 불리워지길 바라는 김희재이지만  '귀엽다 ' 라는 말을 더 많이  듣는다며, 이번 Season's Greeting 을 통해 '멋진 남자 김희재' 로  꼭 불리어지길 바란다고.

유독 팬들의 사랑이 깊은 김희재는 지난 서울에서 진행된 콘서트에서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과 사랑을 담아서 '별,그대' 팬송을 첫 선을 보였으며 11월11일에는 '별,그대'음원이 공개 되었다.

오는 12월 18~19일은 부산 드림 시어터에서  팬콘서트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며,  내년 MBC에서  방영예정인 '지금부터 쇼타임' 강국파출소 이용렬 순경으로 촬영중에 있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