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션 강승원의 2집 프로젝트 네 번째 가창자는 선우정아

사진=강승원2집문화산업전문 유한회사 제공
사진=강승원2집문화산업전문 유한회사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국내 유명 음악감독이자 뮤지션 강승원의 신곡이 발매된다.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강승원 2집 프로젝트의 네 번째 곡 ‘봄바람 (Spring Breeze)’은 봄바람이 부는 새로운 계절과 함께, 새로운 사랑과 새로운 날을 희망하는 마음을 잔잔하면서도 몽환적인 사운드와 선우정아의 유니크한 보이스로 풀어냈다.

전일 공개된 짧은 티저 영상을 통해 선우정아 특유의 진한 감정선을 담은 보컬과 강승원의 곡, 가사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 이번 곡은 선우정아가 직접 편곡 및 모든 세션에 직접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가창자로 참여한 선우정아는 개성 넘치는 보컬로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동시에 이문세, 아이유, 이하이, 시아준수, 따마, 코스믹 보이 등 다양한 국내 아티스트들의 앨범 작업부터 드라마 음악까지 장르와 영역에 상관없이 모든 음악을 다양하게 구사하고 연출하며 자신의 영역을 넓히고 있다. 최근에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의 음악감독으로 참여하며 천재 뮤지션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강승원은 선우정아와의 작업에 대해 “좋아하는 후배인 선우정아와 다시 작업하게 되어 기쁘다. 지난 1집 앨범 때 편곡 작업에 참여한 선우정아를 보고 꼭 다시 함께하고 싶은 아티스트라고 생각했는데 바람을 이루게 되어 감사하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강승원은 지난 30여 년간 ‘노영심의 작은 음악회’를 시작으로 ‘이문세쇼’, ‘이소라의 프로포즈’, 윤도현의 러브레터’,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의 음악감독을 맡아 한국 음악 토크쇼의 역사를 지켜왔으며 지난해 9월 발표한 자이언티와의 ‘20세기 사람들’을 시작으로 장필순이 가창한 ‘숨바꼭질’, 아이유의 ‘Mother Nature (H₂O)’ 등 2집 프로젝트 음원을 한 곡씩 발표하고 있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