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와 대구경북 희랑’,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헌혈증, 치료비 기부

[문화뉴스 백현우 기자] 미스터트롯 김희재 팬카페 ‘김희재와 대구경북 희랑’이 6월 9일, 김희재의 27번째 생일을 기념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대구나음소아암센터에 후원금 200만원과 헌혈증을 전달했다.
대구나음소아암센터에 전달된 후원금은 전액 대구·경북 지역 소아암 환자 치료비로 지원되며, 헌혈증 역시 치료 과정에서 많은 양의 수혈을 필요로 하는 소아암 환자에게 전달된다.
일명 ‘희며든 대구경북 누나들’이라고 불리는 팬들은 3월 12일 김희재 데뷔 1주년을 맞아 공식 팬카페에서 진행한 헌혈 동참 프로젝트를 통해 소아암 환자 가족의 어려움을 접한 뒤 바로 헌혈 릴레이와 치료비 모금을 시작했다.
기부에 참여한 팬들은 “소아암으로 지금도 고통 속에서 병마와 싸우고 있을 어린 친구들을 생각하면 너무나 마음이 아프다”며 “회원들과 함께 십시일반으로 모은 치료비와 헌혈증이 소아암을 이기고, 건강을 회복하는 일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는 기부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희재는 6월부터 코로나19로 1년 반 동안 연기와 취소가 됐던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 뮤지컬배우 신영숙, ‘사랑의 콜센타’ 뮤지컬 여신 특집 전격 출연
- 신인선, 자살 예방 캠페인 ‘365생명사랑’ 홍보대사 됐다
- 김학래·임미숙 부부, 결혼 31주년 기념 티셔츠 판매 수익금 기부
- 배우 이준기 팬, 생일 및 데뷔 20주년 기념 소아암 치료비 300만원 기부
- 피오 표지훈, 자신만의 색깔로 녹여낸 연극 ‘올 모스트, 메인’ 부산 공연 성황리에 마쳐!
- 김세정, 뮤지컬 ‘레드북’ 성공적인 첫 공연!
- 낙원상가 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 하이엔드 기타 체험자 모집
- 김희재 팬카페 희랑별, 기부 선행 이어져
- 가수 이진혁 네이버 팬카페 ‘브이글V글’, 우물 기부로 생일 축하 전해
- 오마이걸 아린, 보호종료아동 자립 지원에 3천만원 기부
- 김희재와 희랑별, 트럼펫 신동 위해 기부
- 김희재 ‘나는 남자다’, 조회수 300만뷰 넘어
- 가수 김희재, 해군 후배들 위해 1천만원 기부
- 가수 김희재 중국 팬들도 선한 기부에 동참
백현우
bc703@naver.com
기자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