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ziU(니쥬) 미소 담긴 코카콜라 보틀 출시
여성 그룹 사상 최초 일본 오리콘 1억 스트리밍 달성
곡 'Super Summer', 일본 아이튠즈, 라인 뮤직, 오리콘 등 현지 차트 정상

[문화뉴스 이동욱 기자] 최근 일본 코카콜라 시스템은 다음 달 2일부터 NiziU와 협업한 슬림 보틀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총 3종으로 구성된 보틀은 각각 마코-미이히-아야카, 마야-리쿠-리마, 니나-마유카-리오의 해맑은 미소가 새겨져 있다.

NiziU는 지난해 12월 일본 코카콜라 모델로 발탁됐고, 싱글 2집 타이틀곡 'Take a picture'(테이크 어 픽처)와 함께 광고에 등장해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연달아 일본 코카콜라 서머 캠페인 모델이 된 이들은 여름을 즐기는 순간을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그려내 사랑을 받고 있다.

NiziU는 여러 글로벌 브랜드들과 대형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화제성을 높이고 있다. 올해 초부터 일본 최대 통신 기업 소프트뱅크와 함께 'NiziU LAB'으로 확장현실(AR)과 가상현실(VR) 등 다양한 기술을 활용해 NiziU만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Yogibo(요기보) 광고는 이번 달 1일부터 일본 전국에서 방영 중이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