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15(금)~10.17(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8월 2일(월) 오전 10시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선오픈
8월 4일(수) 세종문화회관 및 온라인 주요 예매처 티켓오픈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세종문화회관(사장 김성규)은 오는 10월 영화 ‘해리 포터’ 시리즈의 세 번째 필름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를 필름콘서트 무대로 선보인다.
지난 2019년 두 편의 ‘해리 포터 필름콘서트’를 지휘한 시흥 영(Shih-Hung Young)이 이번 공연에서도 지휘를 맡으며, 코리아쿱오케스트라와 노이 오페라 코러스의 연주로 영화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의 마법 같은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2016년 씨네콘서트와 워너브라더스 컨슈머 프로덕츠는 ‘해리 포터’ 영화를 기념하는 세계적인 콘서트 투어 ‘해리 포터 필름콘서트’ 시리즈를 발표했다.

같은 해 필름콘서트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의 초연 이후, 270만 명이 넘는 관객들이 ‘해리 포터’ 세계의 마법 같은 경험을 즐겼으며, 2021년까지 전 세계 48개국 1,295회가 넘는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오스카 음악상 후보에 오른, 이제는 고전음악이 된 존 윌리엄스의 매혹적인 음악이 해리 포터와 그의 친구들의 마법 같은 여정 속 아름답고 강렬한 모티프를 만들어낸다.
시네콘서트의 대표이자 ‘해리 포터 필름콘서트’ 시리즈의 프로듀서인 저스틴 프리어는 “‘해리 포터’ 영화 시리즈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팬들을 계속해서 즐겁게 하는 일생에 한 번뿐인 문화 현상이다. 사랑하는 영화가 대형 스크린을 통해 상영되는 동시에 오케스트라가 라이브로 연주하는 영화 음악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팬들에게 선사하게 된 것은 큰 기쁨이다. 정말 잊을 수 없는 이벤트이다.” 라고 말했다.
티켓은 오는 8월 2일(월) 오전 10시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SUITE석을 선오픈하고, 8월 4일(수) 세종문화회관 및 온라인 주요 예매처를 통해 판매한다.

- '맛있는 영화' 오는 8월 12일 공개..."마음이 고픈 당신을 위한 따뜻한 한 끼"
- BTS 뷔 '출구없는 반전매력'[포토]
- '윤스테이' 이서진-정유미-박서준-최우식 나이부터 빛나는 인연 화제
- '빈센조', 송중기-전여빈의 화끈한 정의구현...빈센조 의미,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소개
- 송강 필모그래피... 데뷔작부터 '스위트홈'까지 작품 소개
- 임영웅 '트로트 히어로'[포토]
- 뮤지컬 '베르나르다 알바' 폭력에 대한 날카로운 서사
- '소띠의 해' 운세 어떨까...2021년 띠별 운세, 신축년 의미는?
- 에덴시에 남기고 간 나비스의 선물, 뮤지컬 '그라피티'
- '위키드' 옥주현, '한국 위키드 자부심 지켜라!'... 여섯 배우의 케미 폭발
- 현대차 ´아이오닉5´ 가격부터 스펙, 출시일 관심
- 지창욱, 알베르토에 이어 독일 출신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 코로나19 확진
- 김범수, 폭넓은 크리에이터 활동 위해 트레져헌터와 파트너십 체결
- [여행 칼럼] 올 여름은 서울근교 여주로 떠나보자~
-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내면의 이야기'...여름방학 특집 전시 '타인의 방'
- 적재 팬, 문화소외 아동에게 900만원 상당 악기 기부
- [내일날씨] 2일 월요일은 전국 대부분 종일 비···습도 높아 체감온도 33도
- 서울시극단, 시민의 일상을 다룬 ‘천만 개의 도시’ 올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