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8일부터 11월 28일까지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1관에서 공연
초연 배우 송원근, 배나라 캐스팅
새롭게 합류한 배우 이창용, 정욱진, 백동현,, 니엘의 꿀조합 기대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대학로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창작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이 캐스팅을 공개했다.
<개와 고양이의 시간>은 따뜻한 마음을 가진 ‘랩터’와 호기심이 많고 자유분방한 ‘플루토’라는 두 캐릭터의 시선으로 이야기를 서술해 가며 ‘공감’의 가치를 말하는 뮤지컬이다.
랩터 역에는 뮤지컬 <레드북>,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등에서 진중한 연기와 감미로운 목소리로 관객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송원근이 캐스팅되었다.
또한 드라마 <오월의 청춘>, <빈센조>,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시데레우스> 등 무대뿐 아니라 브라운관까지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 정욱진이 새롭게 합류하여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뮤지컬 <그리스> 이후 <와일드 그레이>, <쓰릴 미> 등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나라가 합류했다.
플루토 역에는 뮤지컬 <시데레우스>, <비틀쥬스> 등 대극장과 소극장 무대를 넘나들며 안정적이고 노련한 연기를 보여주는 이창용이 캐스팅되었다.
한류열풍을 이끌고 있는 그룹 틴탑(TEEN TOP)의 메인보컬 니엘이 뮤지컬 <킹아더> 이후 새롭게 뮤지컬에 도전한다.
마지막으로 뮤지컬 <와일드 그레이>, 연극 <환상동화> 등을 통해 섬세한 연기로 사랑받고 있는 백동현이 함께한다.
뮤지컬 <팬레터>로 많은 사랑을 받은 한재은 작가와 박현숙 작곡가가 반려동물의 시선과 입장을 담아내 보고자 의기투합하여 3년간 개발한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은 개막 전부터 관객들의 많은 기대를 모았으며, 초연 당시 프리뷰 오픈 1분 만에 매진되어 화제가 된 작품이다.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은 인간이 아닌 개와 고양이의 시선에서 ‘공감’이 주는 아름다운 영향력을 이야기하는 작품으로 오는 9월 8일부터 11월 28일까지 드림아트센터 1관에서 공연한다.
- 에듀윌 대표 “임직원 업무 집중력 향상 위해 ‘집중 휴식시간’ 보장” 기업문화 화제
- ‘시사기획 창’ 이.생.망 - 이십대 생존 비망록...공부방 계급론?
- '이슈 PICK 쌤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나라 '대만'
- 클라리네스트 조인혁과 함께하는 EBS 라디오 '정 경의 클래식 클래식'
- 수도권 거리두기 단계 강화에 따른 공연장 방역 현장 점검
- 뮤지컬 '베르나르다 알바' 폭력에 대한 날카로운 서사
- '소띠의 해' 운세 어떨까...2021년 띠별 운세, 신축년 의미는?
- 에덴시에 남기고 간 나비스의 선물, 뮤지컬 '그라피티'
- '위키드' 옥주현, '한국 위키드 자부심 지켜라!'... 여섯 배우의 케미 폭발
- 현대차 ´아이오닉5´ 가격부터 스펙, 출시일 관심
- BTS 뷔 '출구없는 반전매력'[포토]
- '윤스테이' 이서진-정유미-박서준-최우식 나이부터 빛나는 인연 화제
- '빈센조', 송중기-전여빈의 화끈한 정의구현...빈센조 의미,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소개
- 송강 필모그래피... 데뷔작부터 '스위트홈'까지 작품 소개
- 임영웅 '트로트 히어로'[포토]
-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름방학 프로그램 ‘여름에너지 탐구생활’
- [연극] 사다리움직임연구소, 셰익스피어의 ‘템페스트’를 우리의 언어로 재창조한 '태풍' 올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