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으로 V 제스처, 장난기 가득한 모습
11월 7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

뮤지컬 '엑스칼리버' 김준수·카이·서은광·도겸·이지훈·에녹·강태을 등 프로필 촬영 비하인드컷/사진=EMK 제공
뮤지컬 '엑스칼리버' 김준수·카이·서은광·도겸·이지훈·에녹·강태을 등 프로필 촬영 비하인드컷/사진=EMK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뮤지컬 ‘엑스칼리버’ 배우들의 프로필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엑스칼리버' 프로필 촬영 비하인드컷에는 역대급 캐스팅으로 일컬어지는 아더 역의 김준수, 카이, 서은광, 도겸과 랜슬럿 역의 이지훈, 에녹, 강태을, 모르가나 역의 신영숙, 장은아를 비롯해 멀린 역의 민영기, 손준호, 기네비어 역의 최서연, 이봄소리, 울프스탄 역의 이상준, 엑터 역의 이종문, 홍경수 등 주요 배우의 모습이 담겼다.

공개된 사진 속 ‘엑스칼리버’ 주요 출연 배우들은 각자 맡은 캐릭터에 100% 몰입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까지 숨죽이게 하는 한편, 휴식 시간에 손가락으로 V 제스처를 취하는 등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뮤지컬 '엑스칼리버 2021'은 역대급 캐스팅 완성과 아더의 솔로곡 2곡을 포함한 5곡의 새로운 넘버를 추가하며 뮤지컬 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한편, '엑스칼리버'는 17일 오후 2시 2차 티켓 오픈을 진행하며, 11월 7일까지 블루스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된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