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Cool FM ‘정은지의 가요광장 26일 오후 1시 출연
카이, 도겸(세븐틴), 에녹, 강태을, 손준호 등 화려한 캐스팅
오는 8월 17일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개막!

뮤지컬 '엑스칼리버' 김준수, 서은광 / 사진= EMK뮤지컬컴퍼니 제공
뮤지컬 '엑스칼리버' 김준수, 서은광 / 사진= EMK뮤지컬컴퍼니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두 주인공 배우 김준수와 서은광이 개막을 앞두고 26일 오후 1시 방송되는 KBS Cool FM ‘정은지의 가요광장’에 출연한다.

극 중 아더 역을 맡은 김준수와 서은광은 각각 작품과 관련된 이야기와 근황 토크를 풀어낼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날 방송에서는 초연에 이어 재연에도 아더 역으로 무대에 오르는 ‘아더 장인’ 김준수의 작품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며, 서은광은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대표 넘버 중 한 곡을 라이브 가창할 예정으로 청취자들에게 귀 호강 무대를 선사할 전망이다.

김준수와 서은광이 출연하는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고대 영국을 배경으로 왕의 숙명을 지닌 한 소년이 고뇌와 혼돈을 극복하고 성장해나가는 모습을 담은 작품이다.

2019년 월드 프리미어로 초연된 ‘엑스칼리버’는 약 12만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을 이끌었다.

‘엑스칼리버’는 뮤지컬 ‘모차르트!’, ‘몬테크리스토’, ‘엘리자벳’, ‘레베카’, 팬텀’, ‘마타하리’ 등 수 많은 흥행작을 만든 엄홍현 총괄 프로듀서를 필두로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몬테크리스토’, ‘더 라스트 키스’의 세계적인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이 작곡을 맡았다.

김준수와 서은광을 비롯해 카이, 도겸(세븐틴), 에녹, 강태을, 신영숙, 장은아, 민영기, 손준호 등 대한민국 최정상 배우들이 출연하는 ‘엑스칼리버’는 오는 8월 17일부터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장대한 막을 올린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