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플라워' 티저 이미지, '청순+러블리'
[문화뉴스 백현석 기자] 홍주현 공식 SNS에서는 그녀의 두 번째 싱글 '플라워(FLOWER)'의 티저 이미지 두 장이 순차적으로 공개됐다.
처음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신비스러움이 감도는 분위기 속에서 마이크 앞에 선 홍주현의 모습이다. 살짝 핀 미소와 빠져들 것 같은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다음으로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달처럼 둥근 공을 든 채 생각에 잠긴 눈빛을 한 홍주현의 모습이 공개됐다. 깊고 우수에 찬 그녀의 눈빛이 몽환적인 분위기까지 감돌게 한다.

홍주현의 두 번째 싱글 '플라워(FLOWER)' 티저 이미지 공개는 '온도(溫度)' 이후 약 7개월 만에 공개되는 싱글 앨범으로도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홍주현은 지난 2월 첫 발라드 싱글 '온도(溫度)'를 발표, 지난 6월에는 연애의 참견 OST '그립고, 또 그리울 때'를 가창했다. 지난 19일에는 MBC 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의 여덟 번째 OST '난 안되는데'를 발표하는 등의 왕성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홍주현의 두 번째 싱글 '플라워(FLOWER)'는 오는 9월 5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자라섬재즈페스티벌 1차 라인업 공개···김현철, 정원영밴드, 선우정아, 조응민&바다 등 7팀 발표
- 조정석, 'SNL코리아' 이병원·하지원 이어 호스트 확정
- 국립현대미술관, 'MMCA라이브X기리보이' 개최
- ‘제18회 대구국제오페라축제’ 치유를 주제로 9월 10일 개막
- 새 대하드라마 '태종 이방원', 주상욱-김영철-박진희-예지원 캐스팅 확정
- 샤이니 키, 2년 6개월 만 솔로 컴백···30일 선공개곡 발매
-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화려한 캐스팅 공개
- 국립오페라단, ‘한여름 밤의 오페라 여행’ 온라인으로 만난다
- 90년대생 추억의 공포 만화 '무서운게 딱좋아!' 네이버 웹툰 정식 연재
- 한국만화박물관, 오는 25일 애니 주제가 콘서트 개최
- [전시] 오연진, 허요 2인전 '물질의 구름' 개최
- 수도권 식당·카페 9시로 영업단축, 개선없는 방역지침의 도돌이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