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11월 8일 개막을 확정한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깊은 감동과 추억을 선사할 힐링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은 1988년 故 김광석과 그룹 동물원 멤버들의 첫 만남부터 국내 최고 뮤지션으로 거듭나는 실제 이야기를 고스란히 담아낸 작품.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당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남녀노소 모두의 사랑을 받았던 故 김광석과 그룹 동물원 멤버들이 무대 위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공연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그 친구, 창기, 기영, 준열, 경찬 다섯 명의 친구들이 음악에 대한 열정 하나로 뭉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그룹으로 떠오르며 청춘과 감동을 표현한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은 실제 동물원 멤버들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제작돼 더욱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 동물원의 주옥 같은 명곡인 혜화동 속 가사인 '우린 얼마나 많은 것을 잊고 살아가는지…' 라는 부분을 통해 그들의 소중한 추억을 담은 이야기에 관객들의 기대감이 커질 것으로 보인다.

명품 보컬리스트 홍경민, 그룹 동물원의 멤버였던 故 김광석과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가창력을 입증한 배우 최승열, 그리고 다양한 뮤지컬에서 맹활약 중인 배우 이정열과 배우 임진웅 등 국내 최고의 실력파 배우진이 한데 모여 100% 라이브로 관객들에게 진한 울림을 전할 예정인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은 오는 11월 8일 한전아트센터에서 개막을 앞두고 있다.

문화뉴스 서정준 기자 some@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