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디오션

 

오늘의 인디오션(in Diocian)의 인터뷰는 진솔한 가사로 사랑받는 감성적인 싱어송라이터 ‘녹색 아보카도’입니다.

Q01. 안녕하세요! 간단하게 소개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싱어송라이터 ‘녹색 아보카도’입니다.

 

Q02. 본인의 음악적인 매력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 우회적인 듯하면서도 진솔한 가사와 기억에 남는 멜로디 그리고 저만이 가지고 있는 특별한 감성인 것 같아요.

 

Q03. 음악을 시작하게 된 계기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 어릴 때 기타를 치는 형들이 너무 멋있었어요. 기타를 배우기 시작하면서 노래를 만드는 것을 하는 마음이 자연스럽게 들었습니다.

 

Q04. 영향을 받은 아티스트가 있다면 누구인가요? 그리고 어떤 점에 대해 영향을 받았나요?
- 데미안 라이스요! 진솔한 가사와 담담하게 부르는 매력적인 보컬에 ‘나도 저런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라고 생각했었어요.

 

Q05. 본인에게 음악이란 무엇인가요?
- 잘 안될 것 같아도 자꾸 도전해보고 싶고 기꺼이 저의 모든 노력을 기울일 수 있을 것만 같은 것이 저에게 있어서의 음악입니다. 작은 모습이어도 계속해서 하고 싶어요!

 

제공-디오션

 

Q06. 이번에 새 앨범의 녹음을 진행하셨다고 들었는데 새 앨범에 대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 3월 20일에 싱글 앨범 ‘새끼 고양이’를 발매했습니다. 어렸을 때 작은 고양이를 만난 이야기와 그때의 감정을 표현한 발라드 곡이에요. 편안한 마음으로 들을 수 있는 노래입니다.

 

Q07. 곡 작업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특별히 영감을 받는 무언가나 장소 등이 있나요?
- 좋은 지인분들의 도움을 받아서 녹음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영감을 어떤 장소에서 얻는 것보다는 제가 그동안 듣고 보았던 여러 가지 음악들에서 영감을 받는 것 같아요!

 

Q08. 앞으로의 계획은 무엇인가요?
- 앞으로도 시간 날 때마다 틈틈이 곡을 쓰고 작은 공연들을 하면서 제 음악들을 들려드릴 예정입니다. 곧 기타리스트 친구와 함께 2인조로 활동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Q09.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씀이나 팬분들께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 좋은 음악 많이 만들겠습니다. 지금보다 더 기대되는 음악인이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