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배우 조형균, 이충주, 성악가 김동현(베이스바리톤), 안세권(테너)
하반기 컴백을 목표로 준비 중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크로스 오버 그룹 에델 라인클랑(조형균·이충주·김동현·안세권)이 대규모 오케스트라 단독콘서트 ‘OVERTURE’의 실황을 담은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7월 26일과 30일, 에델 라인클랑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단독콘서트 ‘OVERTURE’의 비하인드 모습을 공개했다.
에델 라인클랑은 뮤지컬배우 조형균과 이충주, 성악가 김동현(베이스바리톤)과 안세권(테너)으로 구성된 4중창 그룹으로 장르를 가리지 않는 유연하고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갖춘 팀으로 사랑받고 있다.
26일 공개된 첫 번째 비하인드 영상 속에는 콘서트를 위해 연습하고 있는 에델 라인클랑의 흥과 열정 가득한 모습이 담겨 있어 팬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이들은 슈트가 아닌 평상복을 입은 채로 '보통날', 'Molitva'를 포함한 콘서트에서 선보인 곡들을 유쾌하면서도 때로는 진지하게 연습하며 만반의 준비를 했다.
30일에 공개된 두 번째 비하인드 영상에서는 연습 영상에 이어 막내 안세권의 깜짝 생일파티가 펼쳐졌다. 멤버들은 안세권이 좋아하는 음식인 족발을 활용해 케이크를 만들었고 안세권과 멤버들은 행복한 분위기 속 웃음이 가득한 생일파티를 마쳤다.
아울러 리허설을 하는 모습과 함께 리얼한 대기실 현장도 담아냈다. 대기실에서 멤버들은 무대에서의 진중한 모습과 달리 웃음이 만발하는 찰떡 케미를 뽐냈고 이들의 소소한 일상은 팬들에게 큰 선물로 다가왔다.
무대를 마친 멤버들은 행복함에 서로를 다독이며 다음 무대를 기약했다.
이충주는 "아쉬운 게 항상 남지만 일단 잘 첫 단추를 시작한 거 같아서 기쁘고요. 앞으로 저희 에델 라인클랑 나아갈 행보들 계속 같이 많이 응원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자리를 꽉 채워주신 팬분들한테 너무 감사합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에델 라인클랑은 하반기 컴백을 위해 앨범을 준비하고 있으며, 공식 유튜브 및 SNS를 포함한 다양한 플랫폼에서 팬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 뮤지컬 '베르나르다 알바' 폭력에 대한 날카로운 서사
- '소띠의 해' 운세 어떨까...2021년 띠별 운세, 신축년 의미는?
- 에덴시에 남기고 간 나비스의 선물, 뮤지컬 '그라피티'
- '위키드' 옥주현, '한국 위키드 자부심 지켜라!'... 여섯 배우의 케미 폭발
- 현대차 ´아이오닉5´ 가격부터 스펙, 출시일 관심
- BTS 뷔 '출구없는 반전매력'[포토]
- '윤스테이' 이서진-정유미-박서준-최우식 나이부터 빛나는 인연 화제
- '빈센조', 송중기-전여빈의 화끈한 정의구현...빈센조 의미,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소개
- 송강 필모그래피... 데뷔작부터 '스위트홈'까지 작품 소개
- 임영웅 '트로트 히어로'[포토]
- (사)한국연극배우협회, ‘2021 신입회원 모집’
- 코로나19 상황에서도 한류 확산세는 꺽이지 않아
-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김소향, 데뷔 20주년 맞아 '시어터플러스' 8월호 장식
- 관악아트홀, 상주단체 아르테늄 브라스밴드 '클래시네마' 공연 개최
- 류혜영, '청순미 뿜뿜' 여름 화보 비하인드 공개
- '종로사회적경제네트워크 사회적협동조합' 일자리 창출 위한 온·오프라인 창업워크숍 운영
- [서울시] 환경실천연합회, 생활 쓰레기 줄이기 실천 가구 모집
- 2021 윤이상국제음악콩쿠르 바이올린 부문 지원 마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