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백현석 기자] 제19회 광화문국제단편영화제(집행위원장 안성기)에서 온라인 홍보단을 모집한다.
9월 1일(수)까지 모집이 진행되는 온라인 홍보단은 각종 소셜 미디어(SNS)와 블로그 등을 통해 영화제 소식을 현장감 있게 전하는 대외 홍보단이다.

온라인 플랫폼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면 연령과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다. 영화제 이름이 ‘광화문국제단편영화제’로 바뀐 만큼, 단편영화에 대한 애정을 가지고 영화제의 새로운 모습을 알리기 위해 활발히 소통할 이들의 지원을 기다린다.
선발된 홍보단은 영화제 상영작을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는 ID카드와 영화제 기념품이 제공된다. 또한 영화제 기간 중 각종 행사에 참석할 수 있으며, 활동이 끝난 뒤에는 활동 증빙 수료증이 발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사람은 광화문국제단편영화제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한 뒤 9월 1일(수)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9월 8일(수) 영화제 홈페이지에서 게재된다.
- [모집] 2021 광화문 펀드 프로젝트 지원작 공모
- [공모] 광화문국제단편영화제 경쟁부문 출품작 공모 임박
- [영화제] 아시아나단편영화제→광화문국제단편영화제로 명칭 결정
- [영화] 8월, 놓치지 말아야 할 돌비 시네마의 개봉작 4
- [전시] 도시환경의 새로운 가능성··· 포장농방, '틈사이로 展'
- [경남문화예술진흥원] 도내 작은 영화관 연계한 상영회 참가 단체 모집
- 시우민·최재림 등 23명 코로나 확진···뮤지컬 '하데스타운' 개막 연기
- [달빛 인터뷰] 관객에게 그리움을 담아 건네다, ‘패강가’ 무용수 정소영·김서현
- [내일날씨]구름 많고 곳곳 소나기···울산, 부산 제주 등 많은 비
- [영화] 모가디슈, 14일 만에 200만 관객 돌파 목전!
- [영화] ‘원티드 킬러’, 4人4色 캐릭터 스틸 깜짝 공개!
- 제19회 광화문국제단편영화제 캐스팅마켓 작품 공모!
키워드
#광화문국제단편영화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