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미 폭스, 비욘세, 에디 머피 출연 14년 만의 재개봉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1960년대 전설의 소울 트리오 ‘더 드림즈’의 데뷔와 성공, 사랑과 우정을 그린 뮤지컬 영화 <드림걸즈>가 오는 8월, 14년 만의 재개봉을 알린 가운데 기대감을 한층 높여줄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메인 포스터는 붉은 조명 아래 반짝이는 레드 드레스를 입고 노래 부르는 ‘더 드림즈’ 멤버들의 모습으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름다운 그녀들의 목소리가 귓가에 들릴 듯 생동감 넘치는 이미지와 ‘올 여름 가장 뜨거운 컴백’이라는 카피의 완벽한 매치는 돌아온 꿈의 무대를 예고하며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다.
쇼비즈니스계를 다룬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무대, 파워풀한 명곡 메들리로 129분을 꽉 채운 <드림걸즈>는 6개의 토니상을 받은 원작 뮤지컬의 아성을 뛰어넘어 전 세계 영화상 총 92개 부문 노미네이트, 67관왕을 달성하며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인정받았다.
특히 오직 영화만을 위해 새로 작곡된 곡이자 비욘세가 열창해 화제가 된 ‘리슨(Listen)’은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뮤지컬 ‘드림걸즈’ 넘버로 역편입되는 독특한 사례를 남겼다.
풍성한 볼거리와 황홀한 음악으로 종합선물세트 같은 즐거움을 선사하는 <드림걸즈>는 영화 팬과 음악 팬 모두를 만족시키며 첫 개봉 이래 지금까지 변치 않는 사랑을 받았다.
- [공연] 국립합창단, '서머 코랄 페스티벌'
- [주간날씨] 내일 충청·남부 내륙 소나기, 주말엔 전국 비 예보
- 예술인들을 위한 2021 예술기부 운동, 예술의전당이 앞장선다
- [대회] 국립국악원 제15회 온나라 전통춤 경연대회 참가자 접수
- [영화] 올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 '아이스 로드' 관점 포인트 셋
- [공연] 제18회 평창대관령음악제 28일(수) 개막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시그니처 메뉴를 집에서도 편리하게 즐기자~
- [국립민속박물관] 민속박물관에서 무더위를 이기는 ‘여름나기’ 배워요!!
- 여름방학, 충주에서 '철'에 대해 배워 볼까?
-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 송원근·정욱진·배나라·이창용·니엘·백동현 캐릭터 포스터 공개
- [게임]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8월 25일 정식 출시···세계 240여개국 동시 서비스
- [제주] 청소년 4·3 문화예술제 참가자 모집
- [영화] 마니아들이 더 기대하는 공포 영화, ‘더 톨: 함정’
- [영화] 최근 10년간 베스트 영화 1위, 자마(zama) 8월 26일 개봉!
- '건축탐구 집' 중목집vs콘크리트집, 선택은 '취향'의 차이일 뿐
- [내일날씨] 내일 충청 등 소나기, 폭염 특보 발효
- 전소미, 하이틴 영화 포스터 같은 '덤덤(DUMB DUMB)' 티저 공개
문수인 기자
govlvlem@mhns.co.kr
기자페이지
